안성휴게소 제육덮밥제육덮밥을 클로즈업 한 모습입니다



오늘 안성에 가야하는 일이 있어서 아침 6시30분쯤에 집에서 나갔습니다
  목적지 도착하니 9시20분쯤 되더군요 , 경부 고속도로에 차가 너무 많았어요

거기에다가 안성에서 우리집까지 3시간30분이 또 걸리네요,그래서 도합 6시간30분정도를 운전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지금 상태가 피골이 상접한것 같네요


그나마 다행인것은 올라오는 길에 경부선 상행선에 있는 안성 휴게소에 들려서
 김치찌게와 제육덮밥을 시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역시 안성휴게소는 저의 기대를 버리지 않아요

사실 라면 시켜 먹으려고 했는데, 차가 하도 막히길래 좀더 배를 든든히 채우려고 스낵에서 한식으로 바꿨답니다

이제 어떠한 음식이였는지, 비록 휴대폰 ( LG G4) 으로 촬영을 했지만 , 보여드리겠습니다 ^^

깍두기도 맛있고 콩볶음도 좋아요







이건 김치찌게 입니다

이 김치찌게에 흑돼지가 들어가 있데요

이 김치찌게에 흑돼지가 들어가 있데요



안성휴게소 제육덮밥제육덮밥을 클로즈업 한 모습입니다






다 좋았는데,안 좋았던건 검은콩 자반을 담은 접시를  보시면 ,
   접시가 금이 가 있는거 보이시죠? 음식은 맛이 있으나 배려가 부족하네요

   음식을 담은 그릇이 못생겼다면 용서가 되나, 깨진 그릇을 내놓은건 용서가 안되네요
 그래서 100점 만점에 100점이 아니네요~~~~~ 

그래서 저의 맛집 평가는요 


음식은 맛있으나.

그릇은 맛이 없다~~~~ (시무룩)






Posted by belleza sana
,